글래드 호텔 X 푸룻스킨,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2-07-11 11:35

조회수 385



엔데믹시대, 민지(MZ)의 여름 휴가! 비건 코스메틱과 함께 힐링&뷰티 호캉스!

글래드 호텔 X 푸룻스킨,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푸룻스킨(Fruitskin)’과 함께 뷰티 서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뷰캉스(GLAD Beauty Vacance) 패키지’를 2022 9 30()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푸룻스킨(Fruitskin)의 수분 진정 베스트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푸룻스킨(Fruitskin)은 비타민이 가득 든 신선한 과일 유래 성분에 입증된 안전 효능성분이 더해진 과일 유래 더마 코스메틱으로 동물실험 배제, 동물성 원료 배제, 엄격한 인증 과정을 거친 프랑스의 이브 비건(EVE VEGAN)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브랜드이다.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푸룻스킨 수분 진정 베스트 3종 세트’는 뜨거운 햇살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도 수분을 잘 채워주는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판테놀 앰플(40ml), 48시간 강력 보습 크림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50ml)’과 오렌지, 레몬이 블렌딩된 시트러스의 상큼한 향으로 비타민 E를 함유하여 끈적임 없는 ‘비건 핸드 버터 클레멘타인(50ml)’으로 구성됐다. 또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이 가능하도록 재사용이 가능한 에코 파우치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은 11만원부터(세금 별도), 제주는 15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시원한 휴식과 함께 스킨 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여름 시즌 뷰티 호캉스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꿀잠을 즐기고 꿀피부를 위한 푸룻스킨(Fruitskin)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로 특별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