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클린 뷰티 ‘푸룻스킨’, ‘뷰티플레이’에서 4월까지 전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3-03-07 10:59

조회수 3,913



비건 클린 뷰티 ‘푸룻스킨’이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4월까지 국내외 뷰티 팬들을 만난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에서 후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관 및 운영하는 K-뷰티 체험·홍보관이다. 경쟁력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는 뷰티플레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뷰티 콘텐츠 활동과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샘플링 홍보, 팝업 행사 등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푸룻스킨은 뷰티플레이에서 3월, 4월 두 달간 브랜드를 소개하며 전 제품을 만나보고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오는 4월에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업계 종사자부터 관광객까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뷰티플레이’에서 전시하게 되어 국내외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비건, 클린 뷰티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뷰티 소비자들이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룻스킨은 천연 과일 성분을 사용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철저히 배제하고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뷰티 플랫폼과 현대백화점의 클린 뷰티 편집매장 ‘비클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